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용카드로 도움을 받으시겠습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건넛집토토로볼바크 2020. 6. 2. 15:13

본문


신용카드로 도움을 받으시겠습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들 때문에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있다.


신용카드를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신용카드는 물건을 사야 하지만 현금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은 신용카드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것에 대해 현금을 지불할 여유가 없다면, 그것을 신용카드로 충전하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라.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재정적인 어려움을 야기할 것이라면, 당신은 구매를 피하는 것이 좋다.




회사가 더 오랜 시간 동안 당신으로부터 돈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지불이 있어야 한다.


최소 지급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앞으로 많은 이자 수수료를 막을 수 있다.




현재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예산을 개발하십시오.


단순히 신용한도가 크다고 해서 신용카드를 한도액까지 늘리지 마라.


그 달에 얼마를 지불할 수 있는지 알고 매달 이자 지불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갚을 수 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가능한 한 신중하게 신용 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조건을 검토하십시오.


많은 회사들은 당신이 신용카드를 처음 사용할 때 그 조건을 받아들였다고 생각한다.


미세한 인쇄물은 작을 수 있지만, 그래도 모두 읽어야 한다.




다치지 말고 성년이 되는 대로 여러 장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십시오.


흔히 있는 일이긴 하지만, 발을 들여놓기 전에 신용산업의 내부적 업무에 대해 배우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다.


신용카드를 발급받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신용카드는 다양한 유형의 로열티 계정과 자주 연결된다.


신용카드로 자주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유용할 충성도 프로그램을 찾아봐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어느 정도 주의를 기울여서 카드와 보상을 사용한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들을 살 수 있도록 정말로 도와줄 수 있다.




신용카드를 개설하려고 할 때, 연회비나 높은 이자율을 가진 카드를 없애는 것부터 시작하라.


연회비가 없는 카드 수가 시중에 넘쳐나는 점을 감안하면 이런 수수료가 필요한 카드를 취득하는 것은 불필요하다.




당신의 모든 신용카드 번호와 대출자들을 위한 긴급 전화 번호의 목록을 유지하라.


다른 신용 카드가 들어 있지 않은 자물쇠 상자처럼 안전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이 목록에 감사하게 될 것이다.




한꺼번에 너무 많은 신용 계좌를 닫지 마십시오.


신용점수에 도움을 주기 위해 해야 할 당연한 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계좌를 해지하는 것은 신용점수에 실제로 해가 될 수 있다.


그 이유는 당신이 받을 수 있는 신용도가 낮아지고 그것은 당신이 빚진 것과 균형을 이룰 것이기 때문이다.




이 글의 조언은 첫 번째 신용카드를 받는 것을 두려워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신용카드는 당신이 그것들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두려움 없이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여기서 배운 정보만 활용하면 신용카드에 대한 두려움은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