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을 위한 훌륭한 주스가 되는 과일과 야채

카테고리 없음

by 건넛집토토로볼바크 2020. 6. 2. 15:14

본문


건강을 위한 훌륭한 주스가 되는 과일과 야채



거의 모든 사람들은 삶의 어느 시점에서 접시에 있는 모든 야채를 먹으라는 말을 들었던 것을 기억한다.


만약 야채들을 통째로 먹으면 미각이 찌푸려진다면, 쥬싱은 당신의 필요에 안성맞춤이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건강을 위해 쥬스를 만들 때는 짙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를 주스의 베이스로 사용해야 한다.


재료의 절반 이상은 브로콜리나 시금치 같은 진한 야채여야 한다.


엘릭스의 나머지 부분은 추가적인 맛을 위해 과일로 만들 수 있다.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와 같은 녹색 채소는 많은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


주스의 대부분을 50-70%의 야채로 만들고 과일이나 다른 야채들을 첨가하여 맛을 내도록 하라.


과일 주스는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건강에 좋은 쥬싱 프로그램을 제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방정식에 색을 넣어라.


예를 들어, 밝은 빨간 사과는 브로콜리의 녹색 줄기와는 다른 영양소를 가질 것이다.


이러한 차이점들은 무수한 취향과 함께 균형 잡힌 균형 잡힌 영양 계획을 제공한다.




쥬싱이 끝나면 쥬싱 장비를 모두 세탁하십시오.


여러분은 실제로 야채와 과일 주스로 칼날뿐만 아니라 쥬스 통에 얼룩을 칠 수 있다.




주스기를 항상 볼 수 있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보고 그것을 준비하는데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면, 매일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쉬울 것이다.




쥬스를 만들기 전에 사용하고자 하는 재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향미 배합은 항상 이슈가 되지만, 가장 큰 문제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적 가치다.


어떤 품목에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지 확인한다.


여러분의 가장 좋은 선택은 여러분에게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할 수 있는, 여러분의 일상의 요구 사항에 맞는 것들을 섞는 것이다.


감각적인 새로운 맛 조합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몸은 훌륭한 영양분을 공급받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마시는 주스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면, 여러분의 신체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어떤 과일 주스는 당신의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위를 화나게 하는 모든 음료의 조리법을 보고, 어떤 성분이 문제인지 알아내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은 몸이 그들에게 적응하도록 하기 위해 적은 양을 사용할 수 있다.




생강은 위가 안 좋아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떤 주스에든 약간의 양을 넣으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증진시킬 수 있다.


산 역류를 줄이고 궤양 치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이 항염증까지 소화 과정 전체를 치료하십시오.




나이를 먹는 것이 여러분의 에너지와 체력에 해를 끼친다면, 여러분의 식단에 집에서 만든 주스를 첨가하는 영양적인 증가를 고려해보라.


주스는 당신의 기억을 돕고, 관절의 통증을 완화시키거나, 과격한 세포사멸을 늦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영양소를 제공한다.




즉시 주스를 마시고 마셔라! 건강에 좋은 주스를 얻기 위해서, 주스를 만들 때 영양분이 손실된다는 것을 깨달아라.


중요한 영양소는 쥬싱 직후에 감소한다.


따라서 즙이 만들어지는 대로 마시면 그 즙으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게 된다.




평소에 먹지 않던 다른 채소와 과일을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다른 재료로 맛을 숨길 수 있다.


이렇게 해서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주고 싶은 겁니다.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맛을 가리기 위해 사용하는 두 가지 좋은 재료는 레몬 주스와 사과다.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면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여기서 읽은 팁을 식단에 건강한 육즙을 첨가하는 데 사용한다면 심신 건강에 상당한 이점이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